질문
복귀뉴비 질문있어용
New
헹취
774
0
1
제일 마지막으로 했던때가 에메랄디아인데, 이번에 20주년 됐다고 하길래 추억에 복귀해봅니당!
몇 가지 궁금한 게 있어서 질문하고 싶은데용...
지금 무과금으로 복귀하기 괜찮은가용? 재화던전이나 엘리 벌고 하는 게 빡셌던 기억이 있어서 아직도 그런지 궁금합니당!
그리고 아직도 최종던전 돌기에 장비컷이 많이 높은가용?
다시 복귀해서 적응하기 괜찮은지 궁금합니당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