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질문

템셋팅 질문드립니당

New
공단보혐금
1,013
1

안녕하세요24일 업뎃 이전에는 4천렙 찍으면  템셋팅하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24일 업뎃 이후에는 4천렙 지나도 장비 지원이 되더라구여.

계속 성장형 장비 써도 되는 건가요? 아니면 템셋팅을 따로 해야 하나요?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