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템셋팅 질문드립니당
New
공단보혐금
585
0
1
안녕하세요24일 업뎃 이전에는 4천렙 찍으면 템셋팅하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24일 업뎃 이후에는 4천렙 지나도 장비 지원이 되더라구여.
계속 성장형 장비 써도 되는 건가요? 아니면 템셋팅을 따로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