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복귀뉴빈데 방금 아틀라스 정원 돌고 진지하게 접을까 싶었네요
New
목희맘
172
4
2
이거 재밌으라고 만든 거 맞아요? 진짜 너무너무 끔찍하던데???
너무 짜증나서 일단 껐는데 한 번 더 돌 생각하니까 끔찍해서 겜 들어가고 싶지가 않음...
힘드네요... 하아...
진짜 너무너무 끔찍하고 최악이고 너무 스트레스 받음
재밌을라고 하는 건데 재미가 없음
진짜 너무 최악이에요
그 전 던전들은 할 만 했는데 아틀라스 정원 진짜 너무 별로임... 진짜 너무 싫음...
끔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