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복귀뉴빈데 방금 아틀라스 정원 돌고 진지하게 접을까 싶었네요

New
목희맘
202
2

이거 재밌으라고 만든 거 맞아요? 진짜 너무너무 끔찍하던데???

너무 짜증나서 일단 껐는데 한 번 더 돌 생각하니까 끔찍해서 겜 들어가고 싶지가 않음...

힘드네요... 하아...

진짜 너무너무 끔찍하고 최악이고 너무 스트레스 받음

재밌을라고 하는 건데 재미가 없음

진짜 너무 최악이에요

그 전 던전들은 할 만 했는데 아틀라스 정원 진짜 너무 별로임... 진짜 너무 싫음... 

끔찍함...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