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강화재료 거래 가능하게 해줌 안될려나?

Hot
나잡아봐
7,665
10

쉬움밖에 못돌아서 도저히 안모여서 강화도 못하는 유저들 재료를 그냥 내다 팔 수 있게 해줌안되나요


지금까지 고인물들이 모은 재료를 낮은 사람들한테 대리강 해주거나 아이템 강화해서 팔아서 이득을 취하는 일방적인 경로였는데


경로를 좀 열어서 고인물들은 (특히 직장인들) 던전 많이 안돌아도 쉬움도는 사람한테 재료 사서 강화하면 편하고,


쉬움 도는 사람들은 대리강으로 사기 당 할 일도 없고 쉬움 돌아도 소량의 이득을 주자는 거죠.


물론 쉬움에서 나오는 코딱지만한 재료량으로 얻는 이득은 적겠지만. 보통 못도는 유저들 한테도 던전을 지속적으로 돌게 동기부여와 기회를 주어서 경쟁력 있게 해야 하지 않을까요.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