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갤러리

팬아트

마에스트로

파워오브잉여
1,484
0
크기 커요 우왕 안녕하세영 첫작으로 마에스트로를 그렷답니다! 채색하면서 채우기잇는거 깜빡하고 브러쉬로 일일히 다 하느라 팔빠지는줄... 제가 신발이랑 명암이랑 등등등 많이 못나게 색칠하고 그렸네요ㅜㅜ; 마우스족에서 벗어나고싶당.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