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갤러리

팬아트

라텔캐릭 낙서

람작가
3,381
3

 

 

어어.. 라텔은 나름 오래했는데 그림을 올려보는건 처음이네요..! 저번에 합작 참가한거 말고는 없는거 같아요!
본캐가 너무 약해서 욕을 먹을때 마다 슬픕니다..ㅜㅜㅜㅜㅜㅠㅠㅠㅜ 그건 그렇고 역시 이곳은 금손들이 넘치는군요 ㅎㄷㄷㄷㄷ

어제 급하게 그린 낙서만 올리고 갈게요 uu(쑥쓰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