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갤러리

팬아트

[10주년 애완동물] 사루 or 바나몽

윤하루
3,712
5

10주년이 붉은 원숭이의 해니까!!  최대한 쁘띠쁘띠 하게 그려봤어요!!  추천부탁드립니다(_ _)

근데 이름 원래 바나몽할까 사루할까 하다가 사루로 한건데 둘중뭐가더 마음에 드는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