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갤러리

팬아트

[10주년 팬아트] 친구,추억 그리고..

lHarul
3,712
3



(네이밍o)




(네이밍x)

(크기테러...ㅂㄷ)


저에게 라테일 이라하면 다른 무엇보다 여러사람들과 친해져

사냥가고 놀고  연락도 하는것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물론 저 작품안에 그리지 못한 분들도 있지만

모두 잊지않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예전 길드원들과 친구들, 현재 길드원들과 친구들.

그리고 모든 라테일 유저분들 다!


한 명 한 명 다 언급하기엔 너무 길것 같아 기억나는 몇명만 읊자면..

(반말 여부에 상관없이 뒤에 모두 "님" 자를 붙입니다.)


사파이어lance 님, 엘꼬 님, 레아 님, 비밀스런인간 님, 일루 님, 카노우센 님 등등..


예전에도 지금 현재에도 저랑 아직까지 연락하고 친하게 지내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물론 연락처를 몰라 연락 못하시는 분들도 ㅎㅎ




라테일 진짜 사랑합니다!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