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갤러리

만화

[Aa] 1

김찐김
1,640
10

허허 미방이란..

 

 

 

ㅜㅜㅜㅜㅜ많이 늦었져

제가 시간이 많이없어서 꾸준히그려도...는 에바고

솔찍히 몇일은 놀았어요ㅜㅜ 그다음부터 열심히 그렸는데 너무 늦은거 같아서

ㅜㅜ 1화부터 캐릭이 들어갔네요 ㅜㅜㅜ 으엉 다음주 월,화,수는 또 수학여행가용

그래서...아......ㄱ- 죄송합니당 ㅜㅜ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