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
린샷
린샷
[패션왕]우선 참가라도...ㅠ
댓글7개
안녕하세요들~♬
[레비서버] "래비더스k" 입니당!ㅎㅎ
패션왕 이벤트가 뜨자마자 참가라도 해보고 싶어서 안달이...ㅋㅋ;;
주말말곤 컴을 못했었는데 오늘 할수있게 되었네용!
제 본캐인 "래비더스k" 입니다!
(랑사하려다 찍은사진이네요...ㅎㅎ)
낮마다 더워져서 두껍고 긴~ 옷은 탬창에 넣어놓고 꺼...
래비더스k
1,25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