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근력효율 궁금한게

후딱이소
1,780
0

근력 1천이든 2천이든

 

엔지스타 스킬쓰면

 

10만 뎀지 뜨고

 

근력 1만 이면

 

12만 뜨나?

 

이런거 같던데

 

근디 왜 엔지스킬은 물리/마법데미지여?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