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벨런스패치?

창고쥐1
1,919
1

이제 그만들하삼 ...

 

드래 썌면 드래 키우면되고

 

루인 쌔지면 루인키우면되고

 

엘마 썌지면 엘마키우면되고

 

어디 하루 이틀 격었음니까??

 

이런 뻘글을 무려 5년이나 봤습니다

 

벨런스 논하지말고 쌘거 키우세여!!!

 

업 잘하시잔아여 귀찮아서 그런다면 할수없구여

 

키운게 아까우면 조용히 ....

 

영자 달달볶아서 살림사리좀 낮아 졌습니까??????????ㅋㅋㅋ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