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왜근데 테러나이트는 건틀렛을 씁니까

저받
1,935
1

홀리떄 칼쓰면서 개간지포즈로 걷는데

 

테러되면 개호구처럼 뛰네요

 

드래처럼 검들고뛰면 간지나겟지만

 

건틀릿들고 달리는거 졸라 보기싫음 ㅅㅂ

 

발판도 맘에안들어

 

온천 앉아있을떄 옆에 테러시키한마리가 앉으면 돌튀겨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