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테러나이트 잘보세여

poabubroka
1,861
2

대형 건틀릿을 한손에 끼고 다니면서

한손으로만 공격을 합니다

그리고 DP를 사용하죠

맞아야 게이지가 올라요

 

근데 끼면 양손취급되죠;;

방어력도 구린데

 

한손처리해서

방패낄수있어야되는거아닌가요 ㅠ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