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마에 있잖아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설사맛닭캉정
2,118
6

왜 병맛임?

 

신스킬 필요 없음. 그냥 상향만 해줘도 감지덕지긴 한데. 요본에 했던 서브 직업들 패치해놓은거 보니까 별로인듯..

 

음 요약해보자면

 

로그나이프 = 스킬 스포 1씩 주고 데미지 상향

 

팬텀메이지 = 스킬 스포 1씩 주고 데미지 상향

 

스타서커 = 스킬 1씩 주고 데미지 상향 분산값 패치

 

하이랜더 = 스킬 1씩 주고 데미지 상향

 

소드댄서 = 스킬 1씩 주고 데미지 상향

 

뭥미....?

 

나 많이 안바람. 다시 마에가 똥마에의 타이틀을 벗어날수 있게 해주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