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ㅋㅋ 라테일이 넥슨으로?

엘러린아
2,404
3

그게 될 거 같냐? 엑토즈소프트 서비스 게임 라테일 빼면 다 중국기업으로 넘어갔는데

넥슨이 굳이 라테일 먹자고 걔네들하고 협상을 할까?

넥슨이 협상까지 해서 인수해갈만한 게임이냐. 그게 가장 중요한 문제겠지?

무사히 라테일이 넥슨으로 가서 살아남는다고 해도 넥슨 게임이 다 그렇잖아

캐시템이 아주 뭐... 뻔한 것들만 나오겠지.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