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드래군 하향 해야겠네요

트레이기
2,946
9

최소/댐 14/42% (콜무) 

체콜셋 170제

소울오브 스파이럴

하라 빈디,스타킹,안경

이 외엔 낀게 없습니다.

 

그런데 184 기준 민벞받고 죽돌이한테 뢰 21만 뜹니다;;

제가 드래군 이지만 정말 하향해야 될듯싶네요

 

데미지 정말 무리수아닌가요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