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나 생각해 봤는데... 똥마에는 던파로 표현하자면....

설사맛오믈렛
1,685
5

똥망학자 양산학자 똥마에 양산마에

 

이정도 일것 같아. 요즘 템도 안좋은것들이 자꼬 마에 하면서 징징하는데 그걸로 대미지 안나온다고 징징 거리지마.

 

그렇다고 마에가 줫 좋은건 아닌데 아직 나도 덜 키운 입장에서 템 맞추는 재미로 하고 있긴 한데 대미지 증가량은 그렇게

 

눈에 띄게 오르진 않는것 같아 ㅇㅇ.....

 

내친구 드래군하고 줫나 비교 하는데 시바 그런 귀족캐랑 내 똥마에를 비교 하지말라고 씨봉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