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평타 저지가 더 세네요 아그들아

쌍수검법
1,755
0

액티브 하나도 안 찍고 패시브만 올인한 건슬

 

약공 - 강공 - 특수 약공 하다가

 

BP 꽉차면 특수 강공 난사질

 

특수 강공을 스킬처럼 쓴다.

 

BP탄창은 저지먼트 오의 쓸때만 사용

 

 

이게 훨씬 세네 ㅡ ㅡ

 

특수 약공격이 데미지가 올 크리뜨면 40000 - 40000 - 40000 - 75000 타온다

 

특수 강공은 그냥.... 폭발;;; 60000 - 60000 - 60000 - 120000

 

게다가 일반 약공 강공 데미지도 올라가서 스킬 3개 사용하면서 평타질하는거랑 별 차이없거나 더 센듯?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