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서브 열심히 키우는 사람한테 "메인 키우시지...."라는 말 안했음 좋겠다ㅠㅠ

사진
드루리
1,563
0

   

 

 

엔스는 엔스대로.. 스시는 스시대로의 귀여움이 있는데....

메인으로 전환해서 오심 안돼요? 이런말 들을때마다 때려주고싶다!

서브러너들한테 왜 메인직업 안키우냐는 말 하지 맙시다!!

취향이니 존중해줍시다!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