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그리고 깔려면 저지,소댄을까라

벚꽂지는계절
1,853
3

팬텀보다 저지,소댄이 더좋다니까?스펙이랑 렙 비슷하다고 가정해라

진심 눈 장애인인가?딱봐도모르나?그리고 위어드웨이브 니 하향이나되라

존나 팬텀을까 지들이190이상까지키워봤나 템맞추기힘들어서195까지도 못키우는것들이 ㅋㅋ

알지도못하면서 사기사기 씨부려 팬텀 잘하는사람한테 쳐발리더니 사기직업으로 보이더나?
직업이 후져도 템좋고 잘하는사람보면 당연히 그직업이 좋아보이는거아니냐?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