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엘마 점강공

곰player
1,731
4

패무 에이피를 늘리든 쿨을 늘리든 뭐하든 상관없으니까

 

엘마 점강공에 마나를 넣고 쿨타임을 주던지 아니면 AP를 달게하고 쿨 조금 주던지 해야될꺼아님?

 

드래 패무도 사기인건아는데;; 예전에 시즌 1때는 아무말도 안했잖아?

 

여튼 마나를 달게하고 쿨을주던가 AP를 넣고 쿨을 주던가 하는게 젤 바람직한듯

 

참고로 내가 드래라서 패무 쉴드치는게아니다 단지 엘마 점강공에 문제가 있다고 보는 관점에서쓴글이다

 

난 분명 패무 에이피를 늘리든 쿨을 늘리든지 상관 없다고 했다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