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마법사 ㅠ

0나이프Lacie
2,727
1
안녕하세요 ! 얼마전 라테일을 시작한 카즈노섭 한 중학생인데요...

 

음....아무것도 모르는전 일단 마법사를 키우기로 했는데

 

여러공략들을 보니 단검을 같이 써야한다등등 패치로 바뀌어서 여러속성 다써야한다 등등

 

의견이 너무많아 스킬트리 쪽도 막막하고요

 

육성법도 단검으로 가야하나.....심히 고민중입니다

 

전직은 소서러로 해서 오브를 쓸생각입니다

 

마법사 스킬트리 , 육성법 부터 소서러 까지 설명해주세요 !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