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세이버문!! 홀리성님들

꼬부기어택
2,443
2

홀리성님들,

우리 이제 세이버문 어떻게 해야하나요..

 

여전히 뎀딜로써 써야하나요....

 

아님 다른대로 줘야할까요...ㅎㅎ

 

세이버문 참좋은데..... 쿨타임이 병되버렷으니..ㅜㅜ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