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 듀얼 건의 ]

실런
2,220
0

호크아이를 퀵액티브로 변경해주세요  or  호크아이 대신 소울처럼 투시안을 주세요



위처럼 된다면 컨셉 패망한 디스트로이 홀의 사용빈도가 그나마 늘어날 수 있음. (연계의 자유도 상승에 따라.)



호크아이 발동시간 1초가 아까운데 발동 모션때문에 


시간도 잡아먹고 시전 직후 딴 스킬들과 연계가 힘듦


무엇보다도 이 트리를 타는 사람을 못봤음;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