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섀량님 지젼ㅄ이셈 ㅋㅋ 할짓없어서 여기서놈?
사진
6974
2,368
0
0
총터진지 2주가지났는데
이제 스투하러가셈
일자리도 알아보셈
ㄲㅈ셈 ㅋㅋ
싫어요?ㅈㅅ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