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살다살다 블리츠만 쓰는샛기 첨보네

위어드게이바
2,225
4

 

 

왘ㅋ

 

 어떤 루인샛기 격장에서

 

원거리기나 바리스타 . 붙잡아두는거랑 .

 

튀면서 쿨대면 블리츠만쓰넼ㅋㅋㅋㅋㅋㅋ

 

와죤나 개념이닼ㅋㅋㅋㅋ 못잡겟다 이속도 빨라서 ㅋㅋ아 저런 찌끄레기전법이있을줄이야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