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세인트..키워볼까하는데요

Mr핫또
1,925
0

가뎐 마니키우시든데...좋나요?

 

일단 렙업속도는 빠릅니당.. 컨트롤 살짝 자신없구요...장비어케 맞춰야되는지! 그것만알려주시면 좋겠네요 ㅎ

 

스킬트리도 쫌 찾기까다롭더군요?나만그런가..

 

장비는 체콜껴야겠죠?..행,체작일꺼고.. 으아...ㅋ물크뎀 어느정도되야 뎀지가 뜰까요!!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