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래스

요즘사냥트리들고 격장애서 일부로둔기5차쓰는대

위어드게이바
1,846
0
몇몇 ㅂㅅ들은 둔기5차중에 죽여놓고지들이잘하는줄암해보면알겟지만 둔기5 차마췄을때쾌감쩜ㅋㅋ 루인으로비유하면 행격마추기? ? 대줘도 마추기힘든거ㅋㅋ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