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라갤 잉여들아
사진
후딱치기
1,993
0
0
니들이 내템이 어떻니
스텟이 어쩌구 암만 해봐라~
난 엘획이나 끼고 사냥할란다~
니들은 엘획 끼고 사냥할 여유는 되니?
엘획이 짱이여~